FAQ

FAQ 검색
FAQ 검색

배송 목록

  1. Q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
    나의 쇼핑정보 > 전체 주문 내역 > 구매한 상품을 클릭해 보시면 상세 설명 페이지에서 출발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  상세설명 페이지 > 금액 하단부분 배송 예상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.





    출발일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 기본 배송일을 참고해 주세요.

    일반상품 : 영업일 2-3일
    가전/가구(설치), 해외배송 : 영업일 기준 7~10일
    ※ 배송 기간은 상품의 특성이나 주문량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  기본 배송일이 경과되었음에도 상품 발송이 확인되지 않는다면, 판매자에게 확인이 필요합니다.



    확인 후에도 해결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(1566-5701)로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  2. Q배송중인데 추적이 되지 않아요.

    배송추적 서비스는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후 영업일 기준 1~2일 이후부터 확인됩니다.


    배송장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일반우편, 퀵서비스, 직접 수령 상품 등은 배송추적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황은 나의 쇼핑정보 > 전체 주문 내역 > 문의하기를 통해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


    ※ 해외직구 상품의 경우 한국에 상품이 도착해 세관심사까지 진행되어야 정상적으로 조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최근본 상품

없음

장바구니